누구에게나 시간은 동일합니다. 그중 우리는 얼마만큼의 시간을 온전한 휴식을 위해 보낼까요? 아마 이 질문에 자신 있게 답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겁니다. 당장 지난 일주일을 돌아봐도 여느 때처럼 일하며 평일을 보낸 후 주말이 되어서야 잠시 여유 시간을 가진 분들이 대부분일 것이기 때문입니다.
사람에게 휴식은 매우 중요합니다. 우리는 휴식을 통해 몸의 피로를 해소하고, 심리적 안정감을 얻습니다. 그리고 이는 다음 일에 집중할 수 있는 힘으로도 연결되죠. 결국 우리가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휴식을 가지는 것은 심신의 재충전을 넘어 업무적 능률까지 함께 올릴 수 있는 길입니다.
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5월, 트리노드는 매년 봄방학을 통해 트리티브에게 온전한 ‘쉼’을 선사합니다. 5월 초에 주말 또는 공휴일과 연결되는 평일 이틀을 봄방학으로 지정(개인 연차 외 전사 공가)해 모든 트리티브가 연휴를 보냅니다. 가정의 달인 5월, 봄방학을 통해 트리티브는 각자의 방식으로 추억을 만들고,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며 온전한 쉼을 누리며 또 다른 경험을 쌓아갑니다. 여기에 트리티브에게 제공되는 봄 휴가비로 부담 없이 봄방학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.
이번 봄방학 역시 트리티브만의 방식으로 각자의 ‘쉼’을 누렸습니다. 잠시 회사를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 속에서 또 다른 경험을 쌓고 온 트리티브, 이번 봄방학을 통해 더 다채로운 이야기로 트리티브의 내일을 만들어가는 원동력이 되길 기원합니다.
*트리티브의 봄방학 이야기를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!